동상이몽...... 작성자둥지/이찬재|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는 같은 세상을 보며같은 공간에서 살아간다하지만 생각과 꿈은 다른것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붉은점/김대성 | 작성시간 26.06.23 new 시선이 멋진 작을 감상합니다 작성자운영위원/ 아송 최동용 | 작성시간 26.06.23 new 같은 공간에 있으면서도 생각이 다른 경우가 많이 있지요.멋진 구상으로 표현하신 작품을 잘 감상합니다. 작성자동아스포츠/相和 |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진 시선작,감사히 즐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