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교안 작성자개굴|작성시간26.06.22|조회수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틀 뒤에 시험인데, 3과목, 4과목 양이 너무 많이 남았어요...빠르게 공부하는 꿀팁 공유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가아는가 | 작성시간 00:12 new 저도 내일 시험인데 아직 봐야할 게 넘 많네요… 시간이 없어 기출문제만 보고 있는데 잘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작성자진솔 | 작성시간 00:44 new 기출문제만 끝까지 보면 합격할 수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