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철교안

작성자개굴|작성시간26.06.22|조회수41 목록 댓글 2

이틀 뒤에 시험인데, 3과목, 4과목 양이 너무 많이 남았어요...

빠르게 공부하는 꿀팁 공유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가아는가 | 작성시간 00:12 new 저도 내일 시험인데 아직 봐야할 게 넘 많네요… 시간이 없어 기출문제만 보고 있는데 잘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진솔 | 작성시간 00:44 new 기출문제만 끝까지 보면 합격할 수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