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작성자늦깍이 공부생|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 1 >

Q : 나이대가 어떻게 되시나요?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A : 40대

 

 

 

< 2 >

Q : 여기 카페는 어떻게 알고 찾아오셨나요? (인터넷에 OOO 검색, 지인 추천, 인스타그램 등)

     * 자세히 알려주시면 카페 발전을 위한 홍보에 참고하고자 합니다!)

A : 인터넷검색

 

 

 

< 3 >

Q : 현재 직업이 무엇인가요? (대학생 / 대학원생 / 직장인 / 대학원생+직장인 / 취업준비생 등..)

A : 대학원생  + 직장인

 

 

 

< 4 >

Q : 간단한 자기소개 또는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카페에서 추후 운영했으면 하는 콘텐츠 의견 등)

A : 도전! 열정!

 

 

 

< 5 >

Q : '임상' 으로 이행시 !

임 - 임상영양사로 만나는 수많은 환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상 - 상 그 이상으로 치열하게 고민하는 자랑스러운 임상영양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