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분은 아시리라 생각됩니다.아직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
TCU 리셋방법 (기억된 운전자의 습관이 지워진다)
1) 시동을 끈 상태에서 주차브레이크를 당기고 키는 on 위치에 놓는다.
2) 기어를 1단에 놓고 winter 모드로 선택
3) 기어를 2단에 놓고 power 모드로 선택
4) 기어를 3단에 놓고 winter 모드로 선택
TCU 초기화 및 드로들 포지션 기억방법
1) 에어콘은 off 상태에서 시동을 걸고 브레이크 밟고 기어를 D 에 놓은 상태로 60초 동안 공회전 시킨다.
(아이들링 드로틀 포지션 상태기억)
2) 기어를 D 에 놓고 시동을 끈상태에서 키는 on 에 놓고 60초동안 엑셀레이터를 파워점등 될때까지 끝까지 밟는다.
(드로들 밸브 100% 열린값 기억)
ps: 부란자를 재셋팅 하신분이나 미션을 갈으신분들, 중고차를 구입하신분들은 이전 운전자의 패턴을 지우고 다시 기억시키는것이 좋다고 하더군요...
근데 초기화를 하면 연비가 나빠진다고 합니다..........처음엔 나빠지지만 곧
정상으로 돌아옵니다..저는 3번 해봤읍니다..
TCU 리셋방법 (기억된 운전자의 습관이 지워진다)
1) 시동을 끈 상태에서 주차브레이크를 당기고 키는 on 위치에 놓는다.
2) 기어를 1단에 놓고 winter 모드로 선택
3) 기어를 2단에 놓고 power 모드로 선택
4) 기어를 3단에 놓고 winter 모드로 선택
TCU 초기화 및 드로들 포지션 기억방법
1) 에어콘은 off 상태에서 시동을 걸고 브레이크 밟고 기어를 D 에 놓은 상태로 60초 동안 공회전 시킨다.
(아이들링 드로틀 포지션 상태기억)
2) 기어를 D 에 놓고 시동을 끈상태에서 키는 on 에 놓고 60초동안 엑셀레이터를 파워점등 될때까지 끝까지 밟는다.
(드로들 밸브 100% 열린값 기억)
ps: 부란자를 재셋팅 하신분이나 미션을 갈으신분들, 중고차를 구입하신분들은 이전 운전자의 패턴을 지우고 다시 기억시키는것이 좋다고 하더군요...
근데 초기화를 하면 연비가 나빠진다고 합니다..........처음엔 나빠지지만 곧
정상으로 돌아옵니다..저는 3번 해봤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