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노트북 파우치를 샀어요

작성자∑LG HAEWON∞55|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노트북 한번 고장난 이후로 뭔가 불안해져서

파우치를 샀음..

근데 이런 편지까지 주네요 감동입니다

노트북  파우치가 그 머냐 그걸 뭐라하죠? 밑에다가 까는거

거치대? 그 역할도 할 수 있고 마우스 패드 역할도 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최근 산 것 중에 가장 잘한 소비인듯

(77/1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케이스 즁요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