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포시 일정이 나왔군요

작성자∑LG HAEWON∞55|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사실 뭐 저희 팀이랑은 크게 상관은 없긴 합니다만 시즌이 7월 초순쯤에 끝나네요 어 하다보니 한 시즌이 다 간 기분입니다 확실히 8주에서 6주로 줄어서 그런가 체감이 확 되는 느낌

 

로럼도 결승까지 갔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왕 로럼 결승까지 간 거 우승 한 번 해봤으면 좋겠네요 제가 개인 타이틀 이런 거랑 완전 연이 없었어서 한 번쯤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암튼 네 그렇습니다

(78/1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첫마디가 슬프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