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사실 뭐 저희 팀이랑은 크게 상관은 없긴 합니다만 시즌이 7월 초순쯤에 끝나네요 어 하다보니 한 시즌이 다 간 기분입니다 확실히 8주에서 6주로 줄어서 그런가 체감이 확 되는 느낌
로럼도 결승까지 갔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왕 로럼 결승까지 간 거 우승 한 번 해봤으면 좋겠네요 제가 개인 타이틀 이런 거랑 완전 연이 없었어서 한 번쯤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암튼 네 그렇습니다
(78/15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