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멕시코전 후기

작성자∑LG HAEWON∞55|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저는 멕시코전을 치지직에서 이스타로 봤습니다

 

사실 어제 자기 전에 알람을 9시 반에 맞춰놨었는데 피곤했어서 그런가 알람을 못듣고 9시 57분에 일어남 ㅋㅋ

 

큰일날뻔했지만 경기를 보니 큰일인가?싶긴 하군요 

 

생각보다 졸전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태석이나 옌스 둘 중 하나는 나오는 게 맞다고 봤는데 둘 다 안나와서 그게 참 의아합니다

 

그리고 이강인 이재성 둘 다 쓰고 싶어서 손톱 쓰는거 알겠는데 과연 그게 맞는 판단인지에 대해서는 생각을 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은 하지만 과연 홍명보가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건지

 

개인적으로 명단을 짤 때 중원을 두텁게 하지 못한 것도 아쉽긴합니다

 

하지만 다음이 남아공이니까 어떻게든 하겠지 뭐~

 

(79/1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옌스 둿다 국끓여 먹을건가 도대체 왜 안기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