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오랜만에 컴으로 카페 들어오니까 어색하군요

작성자∑LG HAEWON∞55|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원래 컴으로 카페 잘 안하는데 핸드폰 충전시킬 겸 해서 컴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뭔가 컴으로 글을 쓰니까 빠르긴 한거같은데 모르겠네요

 

한 22살?까지는 컴퓨터를 잘 안썼어서 컴퓨터 타자보다 핸드폰 타자가 더 빨랐는데

 

대학와서 과제에 치이고 뭐 이러다보니 자연스럽게 타자가 늘었습니다

 

뭐 그렇다해도 지금도 그렇게 빠르진 않은데 그래도 400타 그 언저리는 되지않을까 싶음

 

사실 오타 이런거 신경안쓰면 500타도 나올 거 같은데 오타를 신경 안 쓸 수가 없죠 저는 특히 쌍자음 쓰려고 쉬프트 누를 때가 제일 오타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뭐 다들 그런가

 

암튼 네 그렇습니다

 

원래 코딩하게 되면 타자가 빨라진다는 말이 있었는데 요즘은 대 챗지피티 시대라 그런 말도 이제 통하지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여

(80/1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원래 컴 카페가 근본인거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