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원래 컴으로 카페 잘 안하는데 핸드폰 충전시킬 겸 해서 컴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뭔가 컴으로 글을 쓰니까 빠르긴 한거같은데 모르겠네요
한 22살?까지는 컴퓨터를 잘 안썼어서 컴퓨터 타자보다 핸드폰 타자가 더 빨랐는데
대학와서 과제에 치이고 뭐 이러다보니 자연스럽게 타자가 늘었습니다
뭐 그렇다해도 지금도 그렇게 빠르진 않은데 그래도 400타 그 언저리는 되지않을까 싶음
사실 오타 이런거 신경안쓰면 500타도 나올 거 같은데 오타를 신경 안 쓸 수가 없죠 저는 특히 쌍자음 쓰려고 쉬프트 누를 때가 제일 오타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뭐 다들 그런가
암튼 네 그렇습니다
원래 코딩하게 되면 타자가 빨라진다는 말이 있었는데 요즘은 대 챗지피티 시대라 그런 말도 이제 통하지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여
(80/15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