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인증]KBO 올스타 인증 16(101/150)

작성자∑LG 윤하∞48|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오늘도 어김없이 써봅니다.

새로나온 붕붕이를 타고 첫 근무를 다녀왔습니다. 쌔삥 화물차 답게 쌩쌩 잘 나가더군요. 근데 다른 화물차 몰다가 이걸 모니까 특장 매커니즘이 완전 달라서 적응하는데 애좀 썼습니다.

4시에 작업이 끝나고 첫 근무 기념으로다가 회식을 조졌죠. 그리고 지금 집에 왔습니다. 기분이 살짝 좋을랑 말랑하네요.

내일도 출근이니까 오늘은 일찍 자야겠습니다.

아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