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오늘도 어김없이 써봅니다.
새로나온 붕붕이를 타고 첫 근무를 다녀왔습니다. 쌔삥 화물차 답게 쌩쌩 잘 나가더군요. 근데 다른 화물차 몰다가 이걸 모니까 특장 매커니즘이 완전 달라서 적응하는데 애좀 썼습니다.
4시에 작업이 끝나고 첫 근무 기념으로다가 회식을 조졌죠. 그리고 지금 집에 왔습니다. 기분이 살짝 좋을랑 말랑하네요.
내일도 출근이니까 오늘은 일찍 자야겠습니다.
아듀!
다음검색
오늘도 어김없이 써봅니다.
새로나온 붕붕이를 타고 첫 근무를 다녀왔습니다. 쌔삥 화물차 답게 쌩쌩 잘 나가더군요. 근데 다른 화물차 몰다가 이걸 모니까 특장 매커니즘이 완전 달라서 적응하는데 애좀 썼습니다.
4시에 작업이 끝나고 첫 근무 기념으로다가 회식을 조졌죠. 그리고 지금 집에 왔습니다. 기분이 살짝 좋을랑 말랑하네요.
내일도 출근이니까 오늘은 일찍 자야겠습니다.
아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