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와 넘바쁨

작성자∑LG 알리∞9|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미친 일이 개바쁨 ㅠ

이게맞나....

바쁘면좋은거 아니냐

바쁜만큼 돈이되고 그래야좋응건데
이건뭐 모르겟음

거기다가 지금 사람도 짤리고그래서 더바쁨 씨불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고생이 많구만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