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인증]KBO 올스타 인증 17(103/150)

작성자∑LG 윤하∞48|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오늘도 어김없이 써봅니다.

요즘 날씨가 심상치 않네요. 아직 6월인데 최고기온이 36도를 넘나들기 시작했습니다.

작년 여름에도 더웠지만 그나마 비가 자주와주면서 미친듯이 덥진 않았는데 이번 여름은 정말 심각하게 더울것 같네요.

운전일하면서 여름은 처음 맞이해보는데 정말 걱정입니다... 돈 많이 벌어야하는데 귀찮다고 일 안하게 되면 어떡하죠...

응애 아가는 더위가 싫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콱좀 뽑아죠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