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자캐를 그릴려다가 고민했는데 다행히 ai가 잘 추천해줘서 여고생느낌으로 잘 뽑았어요ㅎㅎ
앞으로 다른 그림들도 그려봐야되는데....어떤 느낌으로 그릴지 고민이네요. 좋은 아이디어가 있나요?
다음검색
자캐를 그릴려다가 고민했는데 다행히 ai가 잘 추천해줘서 여고생느낌으로 잘 뽑았어요ㅎㅎ
앞으로 다른 그림들도 그려봐야되는데....어떤 느낌으로 그릴지 고민이네요. 좋은 아이디어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