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으악 어제 못했다 작성자∑LG 김온∞10|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 어제 깜빡하고 인증을 못했네요.바빠서 까먹었다 흑흑거의 다 왔는데 놓치다니 아쉽습니다.2차 이벤도 참여를 해야겠네요.오늘은 까먹기 전에 끝내놔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바보래요 답댓글 작성자∑LG 김온∞1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따흑 ㅠㅠ 작성자∑LG 윤하∞48 | 작성시간 26.06.21 하루쯤 놓쳐도 뭔가 해줬으면 ㅠㅠ 답댓글 작성자∑LG 김온∞1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순위대로 상금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