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인증] 으악 어제 못했다

작성자∑LG 김온∞10|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어제 깜빡하고 인증을 못했네요.

바빠서 까먹었다 흑흑

거의 다 왔는데 놓치다니 아쉽습니다.

2차 이벤도 참여를 해야겠네요.

오늘은 까먹기 전에 끝내놔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바보래요
  • 답댓글 작성자∑LG 김온∞1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따흑 ㅠㅠ
  • 작성자∑LG 윤하∞48 | 작성시간 26.06.21 하루쯤 놓쳐도 뭔가 해줬으면 ㅠㅠ
  • 답댓글 작성자∑LG 김온∞1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순위대로 상금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