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마지막 올스타 인증글입니다.
저번에 깜신이 KT 선수들 뽑아달라고 하셔서 이번에는 크트 선수들 위주로 뽑았네요. 그나저나 진짜 딱 하루 못해서 0.1억과 소정의 깊티를 날려먹었습니다 ㅠㅠㅠ
게을렀던 과거의 저는 반성해야 할것.... 그때 3분만 투자했더라면 ㅠㅠㅠ
뭐... 날짜 계산도 안하고 이벤트에 임했던 제 잘못이 제일 크죠. 좀 더 치밀하게 했었어야 했는데. 아쉽습니다.
다음 이벤트도 있을것 같으니 거기서 나머지 0.1억 확보하고 시즌을 마치면 그나마 낫겠지요.
이벤트 하느라 수고했습니다 울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