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107/150)6주차 라인업 후기

작성자∑LG 윤하∞48|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는 킹동갓음입니다.

이렇게 성적이 부진한 4번타자라도 괜찮을까요... 2할 5푼도 못치는 무툴타자.... 심지어 수비도 못하는데 중견수 원툴이라니 최악이네요.

동기인 오해원님은 날아다니시던데 그저 부럽습니다. 고죠센세가 이런 기분이었을까요. 범부가 된 것 같네요.

그렇다고 시즌 중에 활동이 최상위권도 아니니 걱정이 깊습니다. 뭐... 연봉이라도 씨게 뜯어야지요 허허허헣ㅎ

단주님 돈주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new 킹킹갓갓
  • 답댓글 작성자∑LG 윤하∞4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59 new 저만 잘하면 될듯 ㄹㅇㅋㅋ
  • 작성자∑LG 김온∞10 | 작성시간 10:10 new 다음 시즌에 얼마나 발전할지 감도 안 옴
  • 답댓글 작성자∑LG 윤하∞4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59 new 아직 범부따리라 갈길이 멉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