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는 킹동갓음입니다.
이렇게 성적이 부진한 4번타자라도 괜찮을까요... 2할 5푼도 못치는 무툴타자.... 심지어 수비도 못하는데 중견수 원툴이라니 최악이네요.
동기인 오해원님은 날아다니시던데 그저 부럽습니다. 고죠센세가 이런 기분이었을까요. 범부가 된 것 같네요.
그렇다고 시즌 중에 활동이 최상위권도 아니니 걱정이 깊습니다. 뭐... 연봉이라도 씨게 뜯어야지요 허허허헣ㅎ
단주님 돈주세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