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오늘 시험감독 두탕
총 4시간을 서있었더니
무릎이 너무 아픔
거기다가 컴퓨터로 보는거라
ai보는지 안보는지 체킹해야해서 계속 걸었더니
다리가 아프다
연짱으로 시험감독 두개보는건 역시 힘드네요
(81/150)
다음검색
오늘 시험감독 두탕
총 4시간을 서있었더니
무릎이 너무 아픔
거기다가 컴퓨터로 보는거라
ai보는지 안보는지 체킹해야해서 계속 걸었더니
다리가 아프다
연짱으로 시험감독 두개보는건 역시 힘드네요
(8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