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으아 시험감독 끝

작성자∑LG HAEWON∞55|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오늘 시험감독 두탕

총 4시간을 서있었더니

무릎이 너무 아픔

거기다가 컴퓨터로 보는거라

ai보는지 안보는지 체킹해야해서 계속 걸었더니

다리가 아프다

연짱으로 시험감독 두개보는건 역시 힘드네요

(81/1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4시간 근무는 군대에서도 안섰다고
  • 답댓글 작성자∑LG HAEWON∞5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군대를 가봤어야 억울할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