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딱 1년전에 갔던 을지로 중국집을
토요일에도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갔을때 유산슬이 너무 맛있었어서
유산슬도 먹고 깐풍기도 먹고 고기튀김도 먹었습니다
이과두주도 먹음
그리고 식사는 송이매운짬뽕인데 좋았다
맛있었다
(82/150)
다음검색
딱 1년전에 갔던 을지로 중국집을
토요일에도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갔을때 유산슬이 너무 맛있었어서
유산슬도 먹고 깐풍기도 먹고 고기튀김도 먹었습니다
이과두주도 먹음
그리고 식사는 송이매운짬뽕인데 좋았다
맛있었다
(8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