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토요일 을지로팟 1

작성자∑LG HAEWON∞55|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RKBO

딱 1년전에 갔던 을지로 중국집을

토요일에도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갔을때 유산슬이 너무 맛있었어서

유산슬도 먹고 깐풍기도 먹고 고기튀김도 먹었습니다

이과두주도 먹음

그리고 식사는 송이매운짬뽕인데 좋았다

맛있었다 

(82/1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유즈하 리코№22 | 작성시간 26.06.22 new 맛잇겠더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싼거 드시네 ㄷㄷ
  • 답댓글 작성자∑LG HAEWON∞5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의외로 얼마 안나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