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111/150)최애 노래 챌린지

작성자∑LG 윤하∞48|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드라이브 할때 듣는 노래

역시 한 두곡만 듣는게 아니기에 그 중 가장 맘에 드는 노래를 뽑아보자면 7집 앨범의 수록곡인 케이프 혼이라는 노래입니다.

케이프 혼은 남아메리카 최남단에 위치힌 섬 티에라델푸에고 제도의 곶으로 지구상 남극을 제외한 지역 중 최 남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마젤란의 인류 최초 세계일주 당시의 경로 중 하나로도 유명하죠. 파도가 험해서 항해 난이도가 높다고 합니다.

이 노래는 그런 어려운 난관늘 해쳐가자!! 하는 곡으로 뭔가 다 가능할것 같은 기분이 나게 해주는 노래라 드라이브 출발할때 들으면 살짝 텐션이 올라가는 기분이 들기도 하죠.

시간이 될때 꼭 한번 들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주르르의 고속도로 로망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