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드디어 루키시즌 마지막 주차입니다. 플옵에 올라갈것 같진 않아서 마지막 목표가 되겠군요.
돌이켜보면 정말 순탄치 못한 한 시즌이었습니다. 홀수주차들의 부진과 4주차 버닝때 받은 부상으로 시범때 나온 성적의 절반수준으로 나왔으니까요.
마지막 주차인만큼 유종의 미를 남겼으면 좋겠습니다.
2할 6푼에 홈런 3개만 까줬으면 좋겠네요. 어떻게든 10홈런만 채워줬으면....
그리고 팀은 탈꼴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