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중국집에서 술 때리고
전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전집은 종각쪽이었는데
슬슬 걸어가니까 딱 좋았음
암튼 미나리전이랑 조개탕이랑 묵무침을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개탕은 걍 그랬고 미나리전이 맛있었음
그리고 막걸리를 먹었는데
막걸리는 내 취향은 아니긴 하다
그래서 막판엔 막사로 먹었습니다
막사는 먹을만 하다
(84/150)
다음검색
중국집에서 술 때리고
전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전집은 종각쪽이었는데
슬슬 걸어가니까 딱 좋았음
암튼 미나리전이랑 조개탕이랑 묵무침을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개탕은 걍 그랬고 미나리전이 맛있었음
그리고 막걸리를 먹었는데
막걸리는 내 취향은 아니긴 하다
그래서 막판엔 막사로 먹었습니다
막사는 먹을만 하다
(84/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