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토요일 을지로팟 2

작성자∑LG HAEWON∞55|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중국집에서 술 때리고

전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전집은 종각쪽이었는데

슬슬 걸어가니까 딱 좋았음

암튼 미나리전이랑 조개탕이랑 묵무침을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개탕은 걍 그랬고 미나리전이 맛있었음

그리고 막걸리를 먹었는데

막걸리는 내 취향은 아니긴 하다

그래서 막판엔 막사로 먹었습니다

막사는 먹을만 하다

(84/1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Jihyo^21 | 작성시간 26.06.23 new 술쟁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