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좀 작성자∑LG 알리∞9|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흑흑나만 은퇴안떳으면LG 모두가 행복했을텐데....누적 성적 아무것도 못하고너무 빠르게 은퇴...... 정말 슬픔니당 흑흑짜쯩.....이러면 어떻게 해야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김헌곤^34 | 작성시간 26.06.23 new 눈물을 머금고 대졸로 최대한 파워커브 빨리 올리기? 작성자√KIA。Jihyo^21 | 작성시간 26.06.23 new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