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위로좀

작성자∑LG 알리∞9|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흑흑

나만 은퇴안떳으면
LG 모두가 행복했을텐데....

누적 성적 아무것도 못하고
너무 빠르게 은퇴...... 정말 슬픔니당 흑흑
짜쯩.....

이러면 어떻게 해야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김헌곤^34 | 작성시간 26.06.23 new 눈물을 머금고 대졸로 최대한 파워커브 빨리 올리기?
  • 작성자√KIA。Jihyo^21 | 작성시간 26.06.23 new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