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LG (V8)

(114/150)6주차 후기

작성자∑LG 윤하∞48|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그래도 목표는 이뤘습니다.

10홈런 2할 5푼에 약간 못미치는 타율 등등 좋다고는 하기 어렵지만 막 나쁘다곤 하기 어렵겠지요.

아니 애초에 시범시즌 성적이 너무 좋아서 그 기대치에 비해서는 한참 낮는 성적인건 맞긴 한데... 뭐... 쩔수 없긴 하죠....

다음시즌은 달라질것입니다.... 교육리그에서 잘만 떠준다면... 다음시즌은 좀 더 좋은 모습을 보이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