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그래도 목표는 이뤘습니다.
10홈런 2할 5푼에 약간 못미치는 타율 등등 좋다고는 하기 어렵지만 막 나쁘다곤 하기 어렵겠지요.
아니 애초에 시범시즌 성적이 너무 좋아서 그 기대치에 비해서는 한참 낮는 성적인건 맞긴 한데... 뭐... 쩔수 없긴 하죠....
다음시즌은 달라질것입니다.... 교육리그에서 잘만 떠준다면... 다음시즌은 좀 더 좋은 모습을 보이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검색
그래도 목표는 이뤘습니다.
10홈런 2할 5푼에 약간 못미치는 타율 등등 좋다고는 하기 어렵지만 막 나쁘다곤 하기 어렵겠지요.
아니 애초에 시범시즌 성적이 너무 좋아서 그 기대치에 비해서는 한참 낮는 성적인건 맞긴 한데... 뭐... 쩔수 없긴 하죠....
다음시즌은 달라질것입니다.... 교육리그에서 잘만 떠준다면... 다음시즌은 좀 더 좋은 모습을 보이지 않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