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타코가 먹고싶구나

작성자ϵ(•ɞ•)϶장규진∈17|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저는 타코를 좋아합니다

 

편의점에서 일을 하다보니까 과자 신제품을 많이 접하는데

 

타코맛이 엄청 많이 나오고있어요

근데 제가 타코를 좋아하거든요

진짜 개맛있는 타코 먹고싶다

 

멕시코 현지 가서 타코를 먹어보고싶단 생각이 드네요

 

결론 : 조만간 타코 먹으러 가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ʕ•ᴥ•ʔ후즈∨90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직접 칠리 만들어서 해먹어요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 직관가겠단 소리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