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저는 타코를 좋아합니다
편의점에서 일을 하다보니까 과자 신제품을 많이 접하는데
타코맛이 엄청 많이 나오고있어요
근데 제가 타코를 좋아하거든요
진짜 개맛있는 타코 먹고싶다
멕시코 현지 가서 타코를 먹어보고싶단 생각이 드네요
결론 : 조만간 타코 먹으러 가야지
다음검색
저는 타코를 좋아합니다
편의점에서 일을 하다보니까 과자 신제품을 많이 접하는데
타코맛이 엄청 많이 나오고있어요
근데 제가 타코를 좋아하거든요
진짜 개맛있는 타코 먹고싶다
멕시코 현지 가서 타코를 먹어보고싶단 생각이 드네요
결론 : 조만간 타코 먹으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