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그래서 한캔 때릴 예정입니다
?
저는 아사히 맥주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일본 갔을때 맥주공장 가서 먹은 그 맛을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또 가고싶네요
?
아무튼 일본에 아사히 골드라는 캔맥주가 있는데
그거 진짜 맛있는데 왜 한국엔 없는거지
그나저나 한국에 새로운 아사히 맥주가 나왔더라고요
조만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다음검색
그래서 한캔 때릴 예정입니다
?
저는 아사히 맥주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일본 갔을때 맥주공장 가서 먹은 그 맛을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또 가고싶네요
?
아무튼 일본에 아사히 골드라는 캔맥주가 있는데
그거 진짜 맛있는데 왜 한국엔 없는거지
그나저나 한국에 새로운 아사히 맥주가 나왔더라고요
조만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