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맥주나 한캔 때리고싶네

작성자ϵ(•ɞ•)϶장규진∈17|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그래서 한캔 때릴 예정입니다

?

 

저는 아사히 맥주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일본 갔을때 맥주공장 가서 먹은 그 맛을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또 가고싶네요

?

 

아무튼 일본에 아사히 골드라는 캔맥주가 있는데

그거 진짜 맛있는데 왜 한국엔 없는거지

 

그나저나 한국에 새로운 아사히 맥주가 나왔더라고요

조만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술고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