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어제 후배들 기강잡냐고 ㅈㄴ 놀림받음

작성자ϵ(•ɞ•)϶노정의∈37|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RKBO

 길 가는데 동아리 애들이 술집에서 술을 마시더라거여
형들 담배펴서 그냥 인사하고 지나가는데
술집에 있는 1학년 선수 매니저 다 뛰쳐나와서 인사하길래 좀 많이 당황함
야구장에서는 맨날 까불고 장난치면서
이건 옆에 사람들 있으니깐 놀린거임;;
무슴 90도 인사를 선수부 애들이해서
동아리에서 뭔짓을 하는거냐고 놀림 받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G HAEWON∞55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무섭네요..
  • 답댓글 작성자ϵ(•ɞ•)϶노정의∈3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저는 애들한테 진짜 잘해준다는거임..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