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길 가는데 동아리 애들이 술집에서 술을 마시더라거여
형들 담배펴서 그냥 인사하고 지나가는데
술집에 있는 1학년 선수 매니저 다 뛰쳐나와서 인사하길래 좀 많이 당황함
야구장에서는 맨날 까불고 장난치면서
이건 옆에 사람들 있으니깐 놀린거임;;
무슴 90도 인사를 선수부 애들이해서
동아리에서 뭔짓을 하는거냐고 놀림 받았네요..
다음검색
길 가는데 동아리 애들이 술집에서 술을 마시더라거여
형들 담배펴서 그냥 인사하고 지나가는데
술집에 있는 1학년 선수 매니저 다 뛰쳐나와서 인사하길래 좀 많이 당황함
야구장에서는 맨날 까불고 장난치면서
이건 옆에 사람들 있으니깐 놀린거임;;
무슴 90도 인사를 선수부 애들이해서
동아리에서 뭔짓을 하는거냐고 놀림 받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