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출근출근

작성자ϵ(•ɞ•)϶필쌤∈77|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184)

오늘도 출근출근입니다.

사실 오늘 점심전에 마감해야할 일이 있어서 새벽 5시에 일어나서 6시에 출근해서 일 해치웠더니

할일이 2시에 끝나버렸습니다.

퇴근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빨리 출근한 것은 내 자유지만

빨리 퇴근하는 것은 내 자유 의지가 아니라....

슬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근출근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