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아... 진짜 atm기가 내돈 먹음요,,, 오늘 퇴근하고 군체 무대인사 8시 20분에 잡아놨는데 팔꿈치랑 손목 스스로 충격파치료하고 월요일에 쓸 아이스스틱 만들고 6시 15분쯤 공항시장역에서 현금 카드에 입금하고 갈라고 했는데 내 돈 먹어서 기다리는 중이에요;;; 아 퇴근시간이라 오는데도 40분 이상걸려서 진짜 3만원 입금하려다가 이꼴됨 하... 영화시간 개촉박해짐요 진짜 개화난다 이게 뭐야
아 억까 진심,,,, 하,,,,
(54/10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