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아 억까 에바야 atm기가 내돈 먹음,,,

작성자ϵ(•ɞ•)϶신예은∈97|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아... 진짜 atm기가 내돈 먹음요,,, 오늘 퇴근하고 군체 무대인사 8시 20분에 잡아놨는데 팔꿈치랑 손목 스스로 충격파치료하고 월요일에 쓸 아이스스틱 만들고 6시 15분쯤 공항시장역에서 현금 카드에 입금하고 갈라고 했는데 내 돈 먹어서 기다리는 중이에요;;; 아 퇴근시간이라 오는데도 40분 이상걸려서 진짜 3만원 입금하려다가 이꼴됨 하... 영화시간 개촉박해짐요 진짜 개화난다 이게 뭐야
아 억까 진심,,,, 하,,,,
(54/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오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