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그래도 32강은 가겠군

작성자ϵ(•ɞ•)϶볼난사∈40|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설마 남아공한테 지겠어
?
우리가 2차전은 못해도
3차전은 잘한다
유종의미 정신이 있기에
물론 2006년 2014년은 제외
?

32강 가면은 스위스 확률이 있다고 하네요
06년의 복수가 이뤄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높은 확률이지만 그래도 긴장해야한다는거ㅠㅠ
  • 답댓글 작성자ϵ(•ɞ•)϶볼난사∈4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설마 남아공을...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ϵ(•ɞ•)϶볼난사∈40 아직도 한국 국대를 믿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ʕ•ᴥ•ʔ후즈∨90 | 작성시간 26.06.20 라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