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어제 롯데타워몰에 군체를 보려고 했는데 마침 20시 20분에 무대인사가 있어서 무대인사를 보고왔네요. 진짜 운좋게 퇴근하고 예약했는데 완전 앞이어서 좋았고 무대인사 끝나고 제 줄 사람들 다 빠져나가 자리가 있어 중앙 좋은 자리에서 잘 봤네요! 무대인사 끝나니까 사람들 막 뛰어서 나가던데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개꿀이었습니다
(57/10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20 하 은위 무대인사가 기억나는구나
-
답댓글 작성자ϵ(•ɞ•)϶신예은∈9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 은밀하게 위대하게요?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20 ϵ(•ɞ•)϶신예은∈97 얍 거기있는 모든 남친들의 표정을 봤어야함 ㅋㅋ
-
답댓글 작성자ϵ(•ɞ•)϶신예은∈9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KIA。주르르^17 아 궁금쓰하네여 실제로 그 표정들을 못봐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