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얼마전 여자친구 자취하는 방에서 자취하고 나서 처음으로 본인이 직접 해준밥을 솥밥으로 해줬어요!! 진짜 명란소고기솥밥인데 와 진짜 맛있었어서 올립니다. 버터향도 대박이고 고기도 적당하게 익고 다 먹고 누룽지까지 아주 완벽쓰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비주얼이 대박입니다
(58/100)
다음검색
얼마전 여자친구 자취하는 방에서 자취하고 나서 처음으로 본인이 직접 해준밥을 솥밥으로 해줬어요!! 진짜 명란소고기솥밥인데 와 진짜 맛있었어서 올립니다. 버터향도 대박이고 고기도 적당하게 익고 다 먹고 누룽지까지 아주 완벽쓰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비주얼이 대박입니다
(58/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