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얼마전 여자친구가 해준 솥밥

작성자ϵ(•ɞ•)϶신예은∈97|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6
https://cafe.daum.net/RKBO

 얼마전 여자친구 자취하는 방에서 자취하고 나서 처음으로 본인이 직접 해준밥을 솥밥으로 해줬어요!! 진짜 명란소고기솥밥인데 와 진짜 맛있었어서 올립니다. 버터향도 대박이고 고기도 적당하게 익고 다 먹고 누룽지까지 아주 완벽쓰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비주얼이 대박입니다
(58/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ϵ(•ɞ•)϶신예은∈9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대박이죠!!!
  • 작성자ʕ•ᴥ•ʔ아인∨17 | 작성시간 26.06.20 미슐랭 ㄷㄷ
  • 답댓글 작성자ϵ(•ɞ•)϶신예은∈9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엇 감사함돸ㅋㅋ
  • 작성자『Lo†』김규현 Jr.№30 | 작성시간 26.06.21 캬 지려따
  • 답댓글 작성자ϵ(•ɞ•)϶신예은∈9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담에 또 해달라고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