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허 양키스 비상입니다
그리샴까지 부상자 명단에 올랐어요
삼십론토와의 경기에서 2루로 슬라이딩 하다가
발생한 부상이라고 하는데
이거 삼십론토의 문제가 아닌가
그래도 그나마 제이슨 도밍게즈가 타이밍에 맞게 돌아오기는 하네요
이러면 양키스 벌써 주전 외야수 3명째 이탈인데
그럼에도 벨린져 존스 도밍게즈면
진짜 외야 뎁스 말이 안되기는 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