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즈형으로 인하여 1옵션이 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2옵션 자리는 비벼볼만한
제이콥 윌슨이 부상에서 복귀하였습니다
윌슨이 어찌 작년에 비해선 좀 폼이 많이 떨어지기는 하는데
산보가 안되는 친구라서
올해는 반등하려면 아라에즈 메타로 가야할거같은데
아니면 작년처럼 2루타 좀 쳐줘라
다음검색
번즈형으로 인하여 1옵션이 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2옵션 자리는 비벼볼만한
제이콥 윌슨이 부상에서 복귀하였습니다
윌슨이 어찌 작년에 비해선 좀 폼이 많이 떨어지기는 하는데
산보가 안되는 친구라서
올해는 반등하려면 아라에즈 메타로 가야할거같은데
아니면 작년처럼 2루타 좀 쳐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