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십론토의 자랑스러운 사이영
비버형이 월요일에 돌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뭐 당분간
시즈 비버 가우스먼 예세비지 코빈 로테 돌릴 수 있겠네요
얘네는 SWR 데려가고서 롱릴로 쓰던데
나름 고쳐 쓰고 있는듯?
과연 비버형이 잘해줄련지..
다음검색
삼십론토의 자랑스러운 사이영
비버형이 월요일에 돌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뭐 당분간
시즈 비버 가우스먼 예세비지 코빈 로테 돌릴 수 있겠네요
얘네는 SWR 데려가고서 롱릴로 쓰던데
나름 고쳐 쓰고 있는듯?
과연 비버형이 잘해줄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