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더워질 즈음이면
갑자기 비도 오고 잠깐 시원해지고 해서
버틸 수 있었는데
이제 빼박 여름이네요
근데 올해가 유난히 쭈욱 시원했던 느낌
이제 에어컨의 시대가 온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ϵ(•ɞ•)϶볼난사∈4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아직 살만한 일산으로 얼른 오도록
-
답댓글 작성자三⭐ 배찬승&1 작성시간 26.06.21 new
ϵ(•ɞ•)϶볼난사∈40 거긴 근데 러브버그 많지 않음?
-
답댓글 작성자ϵ(•ɞ•)϶볼난사∈4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三⭐ 배찬승&1 어허 아무튼 익충이다
?
근데 아직까진 별로 없는듯? -
작성자『Lo†』스바루№47 작성시간 26.06.21 new
선생님 6월 다 가요
-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21 new
개덥고 습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