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봄은 진짜 다 갔구나

작성자ϵ(•ɞ•)϶볼난사∈40|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6
https://cafe.daum.net/RKBO

더워질 즈음이면
갑자기 비도 오고 잠깐 시원해지고 해서
버틸 수 있었는데
이제 빼박 여름이네요
근데 올해가 유난히 쭈욱 시원했던 느낌

이제 에어컨의 시대가 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ϵ(•ɞ•)϶볼난사∈4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직 살만한 일산으로 얼른 오도록
  • 답댓글 작성자三⭐ 배찬승&1 | 작성시간 26.06.21 new ϵ(•ɞ•)϶볼난사∈40 거긴 근데 러브버그 많지 않음?
  • 답댓글 작성자ϵ(•ɞ•)϶볼난사∈4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三⭐ 배찬승&1 어허 아무튼 익충이다
    ?
    근데 아직까진 별로 없는듯?
  • 작성자『Lo†』스바루№47 | 작성시간 26.06.21 new 선생님 6월 다 가요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new 개덥고 습해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