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또석환 시발ㅋㅋㅋㅋㅋ

작성자ϵ(•ɞ•)϶노정의∈37|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그냥 중요한 상황에서 병살 나오면 양석환임 ㅋㅋㅋㅋ
양심이 있으면 열심히 뛰기라도 해라
모친출타하신게 확실한 시발새기임 그냥
그냥 2군에 쳐박혔다가 꺼지시면 좋겠음
로그년아 니도 같이 꺼져 시발
그냥 야구만 보면 화가 ㅈ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