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그냥 중요한 상황에서 병살 나오면 양석환임 ㅋㅋㅋㅋ
양심이 있으면 열심히 뛰기라도 해라
모친출타하신게 확실한 시발새기임 그냥
그냥 2군에 쳐박혔다가 꺼지시면 좋겠음
로그년아 니도 같이 꺼져 시발
그냥 야구만 보면 화가 ㅈㄴ남
다음검색
그냥 중요한 상황에서 병살 나오면 양석환임 ㅋㅋㅋㅋ
양심이 있으면 열심히 뛰기라도 해라
모친출타하신게 확실한 시발새기임 그냥
그냥 2군에 쳐박혔다가 꺼지시면 좋겠음
로그년아 니도 같이 꺼져 시발
그냥 야구만 보면 화가 ㅈ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