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피파 손게임은 하는게 아니다

작성자ϵ(•ɞ•)϶섹시상우∈69|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피파를 하다보면 너무 불행합니다

스트레스를 풀려고 게임을 하는건데

피파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음

이제 그만하고 피규어 수집이나 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확실히 겜은 지면 스트레스임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