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워커형 또 다시 ㅠㅠ

작성자ϵ(•ɞ•)϶KENDRICK Jr.∈41|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워커형이 결국 우리팀의 뎁스를 뚫지 못하고
 
솔트레이크의 레전드로 남은 채
 
우리 팀의 AAA 팀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아니 근데 들어온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떠나냐
 
열흘도 안 됐는데
 
워커형 좋은 팀 찾기를 바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