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워커형이 결국 우리팀의 뎁스를 뚫지 못하고
솔트레이크의 레전드로 남은 채
우리 팀의 AAA 팀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아니 근데 들어온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떠나냐
열흘도 안 됐는데
워커형 좋은 팀 찾기를 바래
다음검색
아
워커형이 결국 우리팀의 뎁스를 뚫지 못하고
솔트레이크의 레전드로 남은 채
우리 팀의 AAA 팀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아니 근데 들어온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떠나냐
열흘도 안 됐는데
워커형 좋은 팀 찾기를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