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클리블랜드에서 DFA된 발레라를
놀랍게도 아무 팀도 데려가지 않고
그대로 클블 AAA로 outright 되었습니다
이 친구 작년 후반기에 괜찮았는데..
한때 빠따로 각광받던 유망주인데
어찌 타임라인이 좀 꼬인 느낌
올해 하필 AAA에서 생각보다 별로라
입지가 너무 좁아진거같음
얘 조만간 아시아 올지도
다음검색
최근에 클리블랜드에서 DFA된 발레라를
놀랍게도 아무 팀도 데려가지 않고
그대로 클블 AAA로 outright 되었습니다
이 친구 작년 후반기에 괜찮았는데..
한때 빠따로 각광받던 유망주인데
어찌 타임라인이 좀 꼬인 느낌
올해 하필 AAA에서 생각보다 별로라
입지가 너무 좁아진거같음
얘 조만간 아시아 올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