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89)
6주차 목표는
원래대로라면 정규이닝 채우기 일터인데....
6주차 잔여경기는 22경기라
5선발인 저는 아마 4번 등판할것 같네요.
126이닝을 먹었으니
28이닝이 필요한데...
5등판이면 조금 힘내주면 잡아볼만한 목표지만
4등판으로 28이닝은 7이닝씩 먹어야해서 사실상 어려울것 같군요.
남은 주차 4등판이니 20이닝은 넘겨주고 24이닝까지도 넘겨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람을 올려봅니다.
화이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