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6주차 목표

작성자ϵ(•ɞ•)϶필쌤∈77|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189)

 

 

6주차 목표는

원래대로라면 정규이닝 채우기 일터인데....

 

6주차 잔여경기는 22경기라

5선발인 저는 아마 4번 등판할것 같네요.

126이닝을 먹었으니

28이닝이 필요한데...

5등판이면 조금 힘내주면 잡아볼만한 목표지만

4등판으로 28이닝은 7이닝씩 먹어야해서 사실상 어려울것 같군요.

 

남은 주차 4등판이니 20이닝은 넘겨주고 24이닝까지도 넘겨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람을 올려봅니다.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