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그리고 볼난사의 첫 가을을 향해
사실 순위결정전 한번 했으니
가을야구 경력이 있다고 치자
?
암튼 포시는 갈 것 같고
3위냐 4위냐의 싸움인데
정황상 4위가 더 좋다고는 하더라구요
?
볼난사 화이팅
2점대 좀 찍어보자 흑흑
다음검색
그리고 볼난사의 첫 가을을 향해
사실 순위결정전 한번 했으니
가을야구 경력이 있다고 치자
?
암튼 포시는 갈 것 같고
3위냐 4위냐의 싸움인데
정황상 4위가 더 좋다고는 하더라구요
?
볼난사 화이팅
2점대 좀 찍어보자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