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알크보를 사실상 커뮤처럼 즐기기로해서 성적은 대충봤는데

작성자ϵ(•ɞ•)϶필쌤∈77|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190)

 

알크보를 사실상 커뮤처럼 즐기기로해서 성적은 대충봤는데

그저 팀에 민폐만 안 끼치게 방어율과 이닝만 위주로 성적을 봐왔었단 말이죠?

 

근데...?

응?

 

아직 막주차가 남았는데 나 10승투수야?

아무리 대졸이라지만 2년차에?

 

캬... 좋은 캐릭 점지받았나봐

 

라기인 방어율 피안 피장 저세상 가있음

그냥 타선지원을 잘받은듯 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5선발중엔 왕이다!

용꼬리 안가는 뱀머리형 투수

운빨 원툴 투수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ϵ(•ɞ•)϶장나영∈30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글스에이스필쌤
  • 작성자ʕ•ᴥ•ʔ후즈∨90 | 작성시간 26.06.22 new 사기캐 ㄷㄷ
  • 작성자三⭐ 이남윤Jr.&16 | 작성시간 26.06.22 new 희판신형 투수 ㄷㄷ
  • 작성자三⭐ 츠키&28 | 작성시간 26.06.22 new 교수님은 다르다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