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90)
알크보를 사실상 커뮤처럼 즐기기로해서 성적은 대충봤는데
그저 팀에 민폐만 안 끼치게 방어율과 이닝만 위주로 성적을 봐왔었단 말이죠?
근데...?
응?
아직 막주차가 남았는데 나 10승투수야?
아무리 대졸이라지만 2년차에?
캬... 좋은 캐릭 점지받았나봐
라기인 방어율 피안 피장 저세상 가있음
그냥 타선지원을 잘받은듯 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5선발중엔 왕이다!
용꼬리 안가는 뱀머리형 투수
운빨 원툴 투수
화이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