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93)
아 드디어 등장하고 말았습니다
제가 이사 온 마포구가
주 출몰지중 하나라곤 들었는데…
나타나기 시작했군요
(사람에 따라 혐주의)
러브버그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ㅠㅠㅠㅠ
으 싫어….
그래도 방제를 해서 제작년이랑 작년보단 나을거라는데
제발 난리나지 않길 바랍니다 ㅜㅜ
다음검색
(193)
아 드디어 등장하고 말았습니다
제가 이사 온 마포구가
주 출몰지중 하나라곤 들었는데…
나타나기 시작했군요
(사람에 따라 혐주의)
러브버그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ㅠㅠㅠㅠ
으 싫어….
그래도 방제를 해서 제작년이랑 작년보단 나을거라는데
제발 난리나지 않길 바랍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