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너무 자주 안온듯..

작성자ϵ(•ɞ•)϶아린∈1|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1

허허...
주간 평가에 0이 찍혀버렸네요 ㅠㅠ
너무 이리저리 일이많았습니다.
아이는 잘 크고있고...
집안에 일이 많으니 정신이읍네요 ㅠㅠ
그래도 한번씩 들릴게요...ㅠㅠ
사진은 우리 까미 ㅇㅁㅇ

https://cafe.daum.net/RKB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까...미... 보고싶다 까미야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