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
주간 평가에 0이 찍혀버렸네요 ㅠㅠ
너무 이리저리 일이많았습니다.
아이는 잘 크고있고...
집안에 일이 많으니 정신이읍네요 ㅠㅠ
그래도 한번씩 들릴게요...ㅠㅠ
사진은 우리 까미 ㅇㅁㅇ
https://cafe.daum.net/RKBO
다음검색
허허...
주간 평가에 0이 찍혀버렸네요 ㅠㅠ
너무 이리저리 일이많았습니다.
아이는 잘 크고있고...
집안에 일이 많으니 정신이읍네요 ㅠㅠ
그래도 한번씩 들릴게요...ㅠㅠ
사진은 우리 까미 ㅇㅁ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