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지난주 일욜엔 알크버를 만났었어요.

작성자ϵ(•ɞ•)϶필쌤∈77|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RKBO

 (195)

지난 주 일욜엔 알크버를 만났었어요.
만나기 전 글은 일욜에도 하나 쓰긴 했는데 이건 후기글 ㅋㅋㅋ

근데 사시실 저 포함 5명 모임이었는데
사실상 활동 하는 거는 저랑 가면라이더 뿐이에요 ㅋㅋㅋ

남은 세명은 이제 알만한 사람은 아시는
제 선배님들과 동네친구입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재밌게 놀고 샤브샤브도 먹고 왔습니다.
재밌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김헌곤^34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진 속 음식이 군침이 도네요
  • 답댓글 작성자ϵ(•ɞ•)϶필쌤∈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담엔 너도 와잉 수원인데 ㅋㅋ
  • 답댓글 작성자√KIA。김헌곤^34 | 작성시간 26.06.23 new ϵ(•ɞ•)϶필쌤∈77 시간 되면 그땐 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