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95)
지난 주 일욜엔 알크버를 만났었어요.
만나기 전 글은 일욜에도 하나 쓰긴 했는데 이건 후기글 ㅋㅋㅋ
근데 사시실 저 포함 5명 모임이었는데
사실상 활동 하는 거는 저랑 가면라이더 뿐이에요 ㅋㅋㅋ
남은 세명은 이제 알만한 사람은 아시는
제 선배님들과 동네친구입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재밌게 놀고 샤브샤브도 먹고 왔습니다.
재밌었습니다
다음검색
(195)
지난 주 일욜엔 알크버를 만났었어요.
만나기 전 글은 일욜에도 하나 쓰긴 했는데 이건 후기글 ㅋㅋㅋ
근데 사시실 저 포함 5명 모임이었는데
사실상 활동 하는 거는 저랑 가면라이더 뿐이에요 ㅋㅋㅋ
남은 세명은 이제 알만한 사람은 아시는
제 선배님들과 동네친구입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재밌게 놀고 샤브샤브도 먹고 왔습니다.
재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