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96)
내일부터는 일본여행갑니다.
원래 저는 여름에 어디 여행 절대 안가는데,
더구나 일본 장마 시즌인데 가게 된 이유는여...
이 여행팟에 작년에 딸 하나 태어난 유부남 친구가 하나 있는데, 이친구가 딱 내일부터 2박3일의 자유(육아자유)를 허가받았다 합니다.
하... 어쩌겠습니까...
불쌍한 친구 구해줘야겠지요
아니나 다를까 도쿄 목욜부터 비던데 ㅠㅠ
그래도 재밌게 놀다 오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