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ϵ(•ɞ•)϶ (V4)

알바 면접을 봤어요

작성자ϵ(•ɞ•)϶노정의∈37|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근무 들어가기 전에 준비할거 다 알려주신걸 보니 느낌이 좋아요
근데 면접 들어가는 길에 저희반 애기 만남
애기가 저한테 달려와서 안김
이거땜에 이미지 좋았나
?
근데 방금 보건소 갔다왔는데
좀 수치스럽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