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97)
11주차인 지난주 활평후기입니다.
이번 활평후기는 밀리지 않았어요 ㄹㅇㅋㅋ
지난주차 아깝게 1글 부족해서 다이아 등급에 못들어갔습니다.
이번 주차에는 다이아 등급에 다시 회복하길 노려봐야겠습니다 ㅋㅋ
다음검색
(197)
11주차인 지난주 활평후기입니다.
이번 활평후기는 밀리지 않았어요 ㄹㅇㅋㅋ
지난주차 아깝게 1글 부족해서 다이아 등급에 못들어갔습니다.
이번 주차에는 다이아 등급에 다시 회복하길 노려봐야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