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폼 개 좋은데 부상당하고
그 후로 3,4주차를 개박았는데
그래도 30런 넘기고 타율 27후반에
110타점은 치네요
캐릭 봐줄만하다
퐈 나가는건 확정인걸로~
민바오야 잘있어
?
는 아니고 나가서 시장 상황 볼거임
다음검색
폼 개 좋은데 부상당하고
그 후로 3,4주차를 개박았는데
그래도 30런 넘기고 타율 27후반에
110타점은 치네요
캐릭 봐줄만하다
퐈 나가는건 확정인걸로~
민바오야 잘있어
?
는 아니고 나가서 시장 상황 볼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