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과 알챔 준우승 그리고 은퇴 작성자ϵ(•ɞ•)϶섹시상우∈69|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부상만 없었어도 알챔을 이길 수 있었는데부상때문에 준플레이오프 5차전부터 출전 가능하다네요그리고 주니어 커리어 더 오래 하고 싶었는데 은퇴를 했네요쮸니어 뭐할지나 고민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쉽쓰 ㅠㅠ 댓글 전체보기